2026년 3월 15일~16일 당진 왜목 마을과 장고항 실치회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산정 댓글 0건 조회 319회 작성일 26-03-26 20:06

본문

<
2026년 3월 15일.

마도 방파제에서 일찍 철수를 합니다.

하지만 이곳까지 와서 회를 못 먹어보고 간다는 것이 아쉬워 왜목마을로 갑니다.

왜목 마을에 가서 회를 주문했는데 음식의 맛과 모양이 예술입니다.

dangjin11.jpg
 

dangjin15.jpg

매운탕도 아주 맛있습니다.  

dangjin18.jpg

이웃하는 두 가게가 경쟁하여 음식이 맛있고 친절합니다.  

dangjin20.jpg

낮부터 한 잔 하여 왜목마을에서 하룻밤을 자고 실치회를 먹으로 장고항으로 갑니다.

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장고항의 회 센터는 월요일이 휴무입니다.

그래서 근처를 보니 실치회를 파는 곳이 있어 그곳으로 갔습니다.

 

dangjin23.jpg

솔직히 실치회는 그저 그렇지만 나오는 밑 반찬이 아주 맛있었습니다.

 

dangjin22.jpg

실치회.  

dangjin24.jpg

바지락 칼국수와 같이 주문했는데 아주 맛있습니다..  

dangjin25.jpg

 

dangjin26.jpg

장고항 모습.  

dangjin27.jpg

장고항 모습.

차박과 야영하기에는 좋지만 ....

 

dangjin28.jpg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